한국선불카드는 재방문율과 재구매율이 높고 경쟁이 치열한 카페·베이커리 업종에서는 한국선불카드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도입해 단골 고객의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카페·베이커리 시장은 트렌드 변화가 빠르고, 입지와 인테리어만으로는 차별화가 어렵습니다. 이에 한국선불카드는 선불카드·스탬프·마일리지·쿠폰·연회원제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관리할 수 있는 통합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매장 운영자는 고객 결제와 혜택을 한 곳에서 관리하고, 고객은 더 편리하게 충전·적립·결제를 이용하며 자연스럽게 단골로 정착합니다.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만드는 힘
· 충전형 선불카드 / 기프트카드 : 고객이 미리 충전하여 결제, 브랜드 전용 카드로 재방문 유도
· 스탬프 / 마일리지 관리 : 일정 구매 횟수 또는 금액 기준으로 자동 적립 및 보상
· 프로모션 쿠폰 관리 : 프로모션용 무상 쿠폰과 횟수 차감 관리형 유료쿠폰 지급 및 사용 처리
· 연회원 및 회원 등급제 운영 : VIP·멤버십 고객을 별도로 관리하고 혜택을 재설정하여 브랜드 충성도 강화
· 카카오 알림톡(고객사 채널 연동) : 충전·사용 내역, 혜택 안내를 실시간으로 고객에게 전달
편리한 REWARD OPTION 설정기능
결제할인, 추가충전, 스탬프/ 마일리지 적립, 쿠폰발행, 회원등급 관리 기능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업종, 고객, 상품가격 등)에 맞게 혜택을 설계해 보세요.
로열티 프로그램 도입 시 지원 사항
서비스 도입, 운영, 활성화를 위해 단계별로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원 서비스는 모두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솔루션 공급
한국선불카드㈜는 로컬 브랜드, 프랜차이즈, 리테일, 대기업, 공공기관 등 다양한 업종과 규모의 브랜드 고객사에게 충전형 선불카드·기프트카드·브랜드페이 솔루션 등을 맞춤형으로 제공하며,매출 증대와 고객 로열티 강화를 위한 데이터 기반 플랫폼을 지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