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과일 소비가 지속 감소하는 상황에서 기프트카드 신상품을 통해 새로운 과일 유통 방식 제시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한국선불카드, 한진, 농협3개사가 파트너십을 통해 추진한 모바일 기반 산지직송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선불카드와 배송 서비스의 결합으로 기존 오프라인 유통방식에서 탈피, 새로운 트랜드 제시를 통해 과일 소비 촉진 및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한국선불카드는 제휴 오프라인 유통처를 통해 “내 지갑속 과일” POSA 기프트카드를 발행/제작/유통하게 되며, 기프트카드를 구매하거나 선물받은 고객은 “내 지갑 속 과일” 어플리케이션 또는 제휴몰에 접속하여 기프트카드 뒷면 핀번호를 통해 결제하면 산지에서 주문 내역을 실시간 확인하고 배송하여 엄선된 품질의 지역 특산물을 택배를 통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내지갑속과일 기프트카드 플랫폼 FLOW CHART
EDI 전산 연동으로 기프트카드(POSA) 판매 및 주문에 관한 데이터 실시간 전송 고객이 상품 주문 시 전국 조공법인에서는 농협택배를 통해 최상의 상품을 선별하여 발송
편의점에서도, 온라인에서도 친근하게 만나볼 수 있는내지갑속과일
온라인/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기프트카드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지인 선물, 기업 임직원 복리후생, 기업 마케팅 증정 등에 다양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QR코드로 편리하게 구매하세요!
QR코드를 통해 모바일 플랫폼에 접속하여 고객 정보를 입력, 전국 배송 서비스 가능하고 단일 상품이 아닌 계절별 다양한 품목으로 라인업 구성하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연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