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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MILK GIFT CARD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낙농가와 소비자를 연결하는우유 기프트카드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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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
Client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Project프로모션 경품용 기프트카드 도입
IndustryPublic
OVERVIEW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우유소비촉진과 낙농가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할 목적으로 우유기프트카드를 도입하였습니다.

우유 기프트카드는 3만원권, 5만원권 2종으로 발행 됐으며 기프트카드 제휴 낙농가에서 우유, 요거트, 치즈 등의 유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우유 기프트카드로 우유소비를 촉진하고 제휴된 낙농가는 기프트카드 신규 매출을 올릴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었습니다.
금액형 실물 카드로
고객 로열티 상승 및 마케팅 효과까지!
우유기프트카드는 프로모션 목적에 맞는 카드 디자인 적용과 다양한 형태(PVC, MMS, 종이)로 제작이 가능하고 자유롭게 권종 및 유효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프트카드의 사용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관리자 페이지가 제공되며 제휴된 낙농가에는 기프트카드를 사용 처리할 수 있는 별도의 Web POS가 제공됩니다.

우유기프트카드 사용 방법은 제휴된 낙농가를 직접 방문해서 사용하거나 제휴 낙농가 사이트에 접속해 구매 가능한 제품 정보를 확인 후 전화상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기프트카드의 잔액은 한국선불카드 홈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조회를 할 수 있으며 남은 잔액은 재사용도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프로모션 리워드
우유 기프트카드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그 동안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는 각종 우유소비촉진 행사에서 고객 프로모션 경품으로 타사 기프트카드를 사용했었는데 우유기프트카드 도입 후 브랜드 로열티 증대와 고객 만족도까지 높일 수 있었습니다.

프로모션 경품으로 지급된 우유기프트카드는 은아목장, 유레카목장, 애심목장, 효덕목장, 미르목장, 꿈목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처는 지속적으로 늘어날 예정입니다.

또한 실물카드 외에 핀번호 형태의 모바일상품권으로도 발송이 가능해 경품 배송의 번거로움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