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우유소비촉진과 낙농가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할 목적으로 우유기프트카드를 도입하였습니다.
우유 기프트카드는 3만원권, 5만원권 2종으로 발행 됐으며 기프트카드 제휴 낙농가에서 우유, 요거트, 치즈 등의 유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우유 기프트카드로 우유소비를 촉진하고 제휴된 낙농가는 기프트카드 신규 매출을 올릴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었습니다.
금액형 실물 카드로 고객 로열티 상승 및 마케팅 효과까지!
우유기프트카드는 프로모션 목적에 맞는 카드 디자인 적용과 다양한 형태(PVC, MMS, 종이)로 제작이 가능하고 자유롭게 권종 및 유효기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프트카드의 사용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관리자 페이지가 제공되며 제휴된 낙농가에는 기프트카드를 사용 처리할 수 있는 별도의 Web POS가 제공됩니다.
우유기프트카드 사용 방법은 제휴된 낙농가를 직접 방문해서 사용하거나 제휴 낙농가 사이트에 접속해 구매 가능한 제품 정보를 확인 후 전화상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기프트카드의 잔액은 한국선불카드 홈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조회를 할 수 있으며 남은 잔액은 재사용도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프로모션 리워드 우유 기프트카드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그 동안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는 각종 우유소비촉진 행사에서 고객 프로모션 경품으로 타사 기프트카드를 사용했었는데 우유기프트카드 도입 후 브랜드 로열티 증대와 고객 만족도까지 높일 수 있었습니다.
프로모션 경품으로 지급된 우유기프트카드는 은아목장, 유레카목장, 애심목장, 효덕목장, 미르목장, 꿈목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처는 지속적으로 늘어날 예정입니다.
또한 실물카드 외에 핀번호 형태의 모바일상품권으로도 발송이 가능해 경품 배송의 번거로움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