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FESTOOL GIFT CARD
[페스툴 코리아]

기프트 카드로
전국 매장 동반성장 기대

SCROLL DOWN
PROJECT
Client페스툴 코리아
Project프로모션용 기프트카드 도입
IndustryRetail
OVERVIEW
페스툴은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로 설계 및 제작된 프리미엄 전동공구 전문기업으로 목재 가공, 목조 건축, 가구 제조, 페인트 및 리모델링 작업 분야 전문 브랜드입니다. 페스툴코리아는 전국 120여 곳의 특약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를 도입하여 판매촉진 및 고객 보상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웹기반 POS로
추가개발 없이 빠르게 도입
페스툴코리아는 전국 120여 곳의 페스툴 특약점이 있지만 모든 특약점에서 통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 시스템이 갖춰져 있지 않아서 한국선불카드의 기프트카드 서비스를 도입했습니다. 다른 서비스도 고려해 봤지만 연동개발이나 추가장비 도입 없이 웹기반의 POS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빠르게 서비스를 도입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었습니다.

특히 페스툴은 기존 고객의 충성도와 재구매 비율이 높아서 단골고객 관리를 위한 기프트카드 도입은 선택이 아닌 필수였습니다. 아울러 기프트카드는 실물 카드뿐만 아니라 MMS 발송도 가능해 상황과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에 적합한
페스툴코리아 전용 기프트 카드
페스툴코리아는 기프트카드 시스템 도입 후 다양한 프로모션에 기프트카드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10월부터 특약점 오픈데이 또는 데모데이 행사 시 당일 구매 고객에게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약점 오픈데이 일정은 매달 페스툴 플러스 친구를 통해 공지를 하고 있으며 증정용 기프트카드는 당일 구매 건에 한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홈페이지 이벤트 진행 시 타사 경품 대신 페스툴 기프트카드를 활용하고 있으며 기프트카드는 PVC, MMS, 종이 등 상황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제작할 수 있어서 고객 프로모션을 고민하는 기업에게 유용합니다.

​페스툴코리아는 기프트카드 도입으로 고객 보상과 프로모션 고민을 해결했고 페스툴 특약점은 기프트카드를 가지고 방문한 고객이 추가로 제품을 구매하기 때문에 신규 매출을 올릴 수 있어서 기업과 특약점 모두 기프트카드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매출, 사용현황 볼 수 있는
관리자 페이지 제공
기프트카드 기능 중 가장 유용한 기능은 전국 120여 곳의 페스툴 특약점에서 운영 매뉴얼만으로 통합된 기프트카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울러 본사에서 기프트카드 매출, 사용현황 등의 통계 자료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관리자 페이지가 제공됩니다. ​

아울러 프로모션 목적에 맞는 카드 디자인과 다양한 형태(PVC, MMS, 종이)로 제작이 가능하고 자유롭게 유효기간 및 금액설정도 가능해 맞춤형 기프트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페스툴코리아는 앞으로도 충성고객을 관리하고 확보하는데 기프트카드를 다양하게 활용할 예정입니다.